오류동 아파트 전세
반가워요~
어제에 이어 오늘은 부동산 관련 내용을 포스팅합니다.
지금 커뮤니티에서 많이 언급되는 부동산 내용이에요.
과천 제친 분당…경기도서 3.3㎡당 아파트 전셋값 최고.
하남시 위례서 공유 퍼스널 모빌리티 시범사업 시작.
[단독] 토지보상 노렸다…부천대장 1.2억짜리 맹지 1.8억에 낙찰 [부동….
위와 같은 이야기들이 들려오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이번 포스팅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파트 분양 1순위 조건과 아파트 분양받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분양을 받기위해서는 아파트에 대한 분양정보를 많이 알아둬야 하는것이 필수 입니다.
먼저 분양우선순위 매물의 주소지에 나의 등본주소이어야 해요.
요컨대 부산이나 대구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서울 아파트 매각 특혜 조건을 받기 위해서는 주소를 서울로 옮겨 적어도 1 년 이상 거주해야한다.
만약 일년내로 거주하지 못였다고 해도 선착순과 같은 비슷한 호나경이라면 분양항목을 만족할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분양 1순위는 청약 통장 납입금액 및 가입기간과 세대주 위주로 분양순위가 정해지게 됩니다.
각지역마다 예치금이 상이하며 청약통장에 일정금액 이상 있으면 어느 지역이던 쉽게 우선순위 조건에 해당됩니다.
서울 역세권 소형 아파트 전세
과열지역의 경우 조정지역 대상으로 다르게 볼수가 있습니다.
수요가 높은 지역이나 청약 과열지역의 경우라면 세대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무주택자인 경우가 유리한것입니다.
우선순위를 위해서는 주택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야만 혜택을 받을수있습니다.
청약정보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이니 참고하세요.
아파트를 사는 것보다 분양을 선택하는것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초보에게 특정 지역의 주택에 대한 시세를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런 판단과 흐름을 알수 있는건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라고 볼수가 있어요.
분양을 해야만 처음부터 오래된 아파트를 선택하는일이 없습니다.
건설사는 건설 공임 노무비 원자재 그리고 수익을 고려하여 분양액을 결정합니다.
그래서 주변에 새로 건설되는 아파트 및 기존의 아파트와 가격도 비교해볼 수 있고 이 가격이 합리적인지 나름의 기준을 가지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청약 발표 시간
누구나 흡족할 결과를 얻기위해선 주변 시세와 분양가가 크게 다르지 않아야만 합니다.
다양한 이유속에서도 새아파트를 선호하는 이유는 주변환경도 영향이 있습니다.
새아파트가 옛날 아파트는 아무래도 실내 인테리어 구조로 트렌트가 상이합니다.
무엇보다 신규 아파트의 경우에는 다양한 환경조성으로 생활 편의가 좋은데요.
마지막으로 집에서 살다 보면 꼭 1년에 1~2건의 하자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유지 보수 비용이 천차만별이죠.
분양을 받으면 이로운 점으로 일정기간 무상으로 보증을 해주는 서비스기간이 있기 때문에 하자 발생 건에 대해 마음편하게 요구를 할수가 있습니다.
임대아파트 무시
분양 비용의 경우 젊은 층들은 부담이긴 한데요.
다들 공감하듯이 부동산 가격이 너무나 치솟는다는 점입니다.
신규아파트를 분양을 받게 되면 시간이 지나면서 중도금 대출 잔금 대출 등 다행이도 다양한 대출을 낮은 이율로 이용할 수 있어요.
적은 비용으로 차근차근 빚을 갚아가며 내 집에 있는 빚들을 없앨 수 있습어요.
그리고 흐름만 잘 탄다면 좋은 결과를 얻기도 한답니다.
이런 다양한 것들인 신규분양을 선택해야 하는 좋은 방향성입니다.
그러면 이것으로 글을 마칠게요.
오늘의 행복글
미래에 관한한 그대의 할 일은 예견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가능케 하는 것이다.
#임대아파트 대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