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대구임대아파트 신청 알려 드립니다.

아파트 청약 당첨 비법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부동산에 관한 것입니다.

우선 부동산에 대한 최근 소식을 알아보았는데요.


춘천 학곡지구 첫분양…모아엘가그랑데 762가구 공급.

광명 투기 의혹’ 도시개발 담당 LH직원 송치.

도시재생뉴딜 청년인턴 모집…“LH·HUG·원 활동 가능”.


위 키워드들은 지금 인기가 높은 주제이니 기억해두세요.

이번 포스팅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부동산 아파트 분양에 대해서 포스팅 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분양을 받기위해서는 아파트에 대한 분양정보를 많이 알아둬야 하는것이 필수 입니다.
우선 분양 양 1순위 조건 해당 지역에 주소지가 있어야 합니다.
간단하게 알려드리면 부산이나 대구에 거주하는 자가 서울 아파트 분양 1순위 조건에 해당이 되려면 서울지역에 주소를 옮겨야 하며 1년 이상 거주를 하셔야 합니다.
꼭 1년 이상 거주를 하지 않아도 아파트 1순위 분양조건에 근접하게 해당되면 분양 순위 조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분양 1순위는 청약 통장 납입금액 및 가입기간과 세대주 위주로 분양순위가 정해지게 됩니다.

각지역마다 예치금이 상이하며 청약통장에 일정금액 이상 있으면 어느 지역이던 쉽게 우선순위 조건에 해당됩니다.


수성구 분양일정

부동산의 경우에는 조정지역인 청약 또는 투기 과열지역의 경우 또 다르답니다.
투기과열지역이나 청약과열지역은 세대주만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요 이슈지역이 아니면 세대원도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기본 조건은 무주택자 가 기본입니다.

이렇게 우선순위를 위해서는 주택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야만 혜택을 받을수가 있어요.
청약신청 전 내청 약점수가 궁금하다면 포털 검색창에 청약홈 검색 후 청약 가점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아파트를 사는 것보다 분양을 선택하는것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초보에게 특정 지역의 주택에 대한 시세를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런 판단과 흐름을 알수 있는건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라고 볼수가 있어요.

분양을 해야만 처음부터 오래된 아파트를 선택하는일이 없습니다.
건설사는 건설 공임 노무비 원자재 그리고 수익을 고려하여 분양액을 결정합니다.

다양하게 주변의 시세와 경쟁사들의 분양정보를 입수하교 꼼꼼히 비교해야만 합니다.


임대아파트 주민

배경을 살펴보자면 주변의 매매 시세가 분양가에 반영이 되기 때문에 결과가 달라지는 이유죠.

새아파트를 선택해야 하는 배경에는 주변 환경 역시 무시할수가 없는 것이죠.

실내 구조면에 서도 구옥은 효율에서도 많이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단지내에 다양한 최신 인프라가 자리잡음 으로써 환경에서의 차이도 크답니다.

무엇보다 오래된 건물의 경우 이사후에 얼마 지나지 않아서 다양한 문제가 나타납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유지 보수 비용이 천차만별이죠.

신규아파트는 일정기간 무상으로 보증을 해주는 서비스기간이 있기 때문에 하자 발생 건에 대해 마음편하게 요구를 할수가 있어요.


아파트분양대출

중요한 요소중 하나는 아무래도 분양 비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내가 살고 싶은 집은 10년을 모아도 살 수 없는 게 많죠.
그런데 분양을 받게 되면 중도금 대출 잔금 대출 등 다양한 대출을 낮은 이율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적은 비용으로 차근차근 빚을 갚아가며 내 집에 있는 빚들을 없앨 수 있습니다.

가치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우상향이라는 부동산테크입니다.
많은 부동산 투기꾼들이 이런 시세 차익을 노리고 투기를 하는 바람에 부동산 가격이 오르긴 했지만 일반적인 사람들 기준으로는 긍정적인 요소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에서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
힘이되는 좋은글
몸을 움직일수록 해야 할 것이 많이 생각나고 범위도 더 커진다.

#임대주택 재고 통계

 

 

 

더보기

이곳에서 보다 많은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일부 글에 제휴링크가 포함될수 있고 파트너스 및 제휴활동으로 소정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공식블로그가 아니며, 단순 정보를 전달하며 정확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블로그 홈페이지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