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파트 청약 공고

임대아파트 청약통장

오늘 날씨가 좋네요~

부동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

지금 커뮤니티에서 많이 언급되는 부동산 내용이에요.


하남시장 등 수도권 3기 지자체장들 LH 사업 비판.

올 1분기 전국 아파트 청약경쟁률 상위 10곳 중 5곳은 ‘주상복합’.

GH 서울대와 손잡과 수도권 3기 ‘도심항공교통’ 기반 구축한다.


관심높은 주제들이기에 위에 내용은 참고해보세요.

이번 포스팅이 여러분에게 꼭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아파트 분양 1순위 조건과 아파트 분양받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분양받으려면 최근 뉴스 기사 등 다양한 분양정보를 습득하는 것이 매우 중요 하답니다.

나의주소지가 분양 부동산의 주소지와 일치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알려드리면 부산이나 대구에 거주하는 자가 서울 아파트 분양 1순위 조건에 해당이 되려면 서울지역에 주소를 옮겨야 하며 1년 이상 거주를 하셔야 합니다.

반드시 일년 이상을 거주하지 않아도 1순위 분양조건에 근접하게 해당되면 분양순위 조건에 들어갈 수 있어요.

베이스적인 분양 우선순위는 청약통장 납입금액 및 가입기간과 세대주 위주로 분양 순위가 정해지죠.

각지역마다 예치금이 상이하며 청약통장에 일정금액 이상 있으면 어느 지역이던 쉽게 우선순위 조건에 해당됩니다.


광주 아파트 분양일정

조정지역이 과열지역인 경우에는 상황이 달라지기도 마련입니다.

수요가 높은 지역이나 청약 과열지역의 경우라면 세대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청약 과열지역이 아닐경우에는 세대원도 신청가능하고 신청 기본 조건은 주택이 없는것입니다.

우선순위를 위해서는 주택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야만 혜택을 받을수있습니다.
청약신청 전 내청 약점수가 궁금하다면 포털 검색창에 청약홈 검색 후 청약 가점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아파트를 사는 것보다 분양을 추천드리는 이유를 제 기준으로 설명해볼게요.
부동산 초보에게 특정 지역의 주택에 대한 시세를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이건 단순히 공부로 얻어지는 게 아니라 일정한 기간을 가지고 경험을 통해 얻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새아파트를 분양해야만 오랜 건문을 바라보는일이 없습니다.

부동산 회사는 원자재 시공 수익 등을 고려하여 분양 가격을 결정하게 됩니다.

현명한 판단을 위해서는 주변 시장분석을 완벽히 해야하죠.

누구나 흡족할 결과를 얻기위해선 주변 시세와 분양가가 크게 다르지 않아야만 합니다.

신규 아파트를 선호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주변 편의시설 하자보수라고 이야기하고 있죠.

그리고 실내 방 구조등 신규아파트와 구 아파트는 엄청난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기업형 임대주택이란

또한 수영장 헬스장 골프장 독서실 어린이집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죠.

그리고 구옥의 경우에는 입주 이사후에도 일이년 내에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무엇보다도 유지보수 비용이 달라지기에 문제죠.

신규아파트는 일정기간 무상으로 보증을 해주는 서비스기간이 있기 때문에 하자 발생 건에 대해 마음편하게 요구를 할수가 있어요.

그리고 사회초년생의 경우에는 분양 가가 부담되는데요.
하지만 내가 살고 싶은 집은 10년을 모아도 살 수 없는 게 많죠.

가격 부담을 해결하도록 있는것이 건설사 금융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적은 비용으로 차근차근 빚을 갚아가며 내 집에 있는 빚들을 없앨 수 있습니다.

흐름을 타다보면 좋은 차익이 발생하기도 해서 미래가치가 있죠.
많은 부동산 투기꾼들이 이런 시세 차익을 노리고 투기를 하는 바람에 부동산 가격이 오르긴 했지만 일반적인 사람들 기준으로는 긍정적인 요소로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블로그 내용은 여기서 이것으로 글을 마칠게요.

오늘의 행복글
내가 찾고자 하는 것이 세상 밖에 있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바로 내 자신 안에 있다.

#임대주택 법
#등록임대주택 부기등기

 

 

 

더보기

이곳에서 보다 많은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일부 글에 제휴링크가 포함될수 있고 파트너스 및 제휴활동으로 소정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공식블로그가 아니며, 단순 정보를 전달하며 정확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블로그 홈페이지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