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소식 임대주택 특별공급

대전 lh 청년임대주택

비가내리는 오후네요.

지난번 이야기 한것처럼 오늘 주제는 부동산에 관한 내용을 유쾌하게 게시하겠습니다.

최근 부동산 정보들을 간단히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양산 사송 학교 신설 협의 더 꼬여간다.

7월부터 3기 사전청약…총 3만200호 공급.

경찰 ‘3기 투기 의혹’ 靑 경호처 직원 소환 조사(종합).


위 키워드들은 지금 인기가 높은 주제이니 기억해두세요.

이번 포스팅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부동산 아파트 분양에 대해서 포스팅 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분양을 받기위해서는 아파트에 대한 분양정보를 많이 알아둬야 하는것이 필수 입니다.

나의주소지가 분양 부동산의 주소지와 일치해야 합니다.

요컨대 부산이나 대구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서울 아파트 매각 특혜 조건을 받기 위해서는 주소를 서울로 옮겨 적어도 1 년 이상 거주해야한다.

그리고 일년 이내로 거주하였다고 해도 선착순과 같은 비슷한 호나경이라면 분양항목을 만족할수가 있습니다.

베이스적인 분양 우선순위는 청약통장 납입금액 및 가입기간과 세대주 위주로 분양 순위가 정해지죠.
지역마다 예치금은 조금씩 상이하며 청약통장에 1500만 원 이상 있으면 어느 지역이던 쉽게 1순위 조건에 해당되기도 합니다.

과열지역의 경우 조정지역 대상으로 다르게 볼수가 있습니다.

수요높은 지역이나 청약과열 지역의 경우 세대주 본인만이 신청이 가능 하기도 합니다.

청약과열지역이 아닐경우 세대원도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 기본 조건은 무주택자가 기본이에요.

이렇게 우선순위를 위해서는 주택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야만 혜택을 받을수가 있어요.

목동4단지아파트시세

청약신청 전 약점수가 궁금하다면 포털 검색창에 청약홈 검색 후 청약 가점을 한번 체크해보세요.
먼저 아파트를 사는 것보다 분양을 추천드리는 이유를 제 기준으로 설명해볼게요.
부동산 초보에게 특정 지역의 주택에 대한 시세를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보통은 일정한 기간을 가지고 경험을 통해 얻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오래된 아파트를 구매하는 것은 오판이기에 처음부터 분양을 해야합니다.
건설사는 건설 공임 노무비 원자재 그리고 수익을 고려하여 분양액을 결정합니다.

따라서 주변의 신축 아파트와 기존 아파트의 가격을 비교하여 합리적인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배경을 살펴보자면 주변의 매매 시세가 분양가에 반영이 되기 때문에 결과가 달라지는 이유죠.

새아파트를 선택해야 하는 배경에는 주변 환경 역시 무시할수가 없는 것이죠.
당연히 오래된 아파트 보고 동일한 전용면적 대비 더 좋은 방 배치 방 개수 동선에 편리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지내에 다양한 최신 인프라가 자리잡음 으로써 환경에서의 차이도 크답니다.

오래된 아파트의 경우에는 예상하지 못한 문제들이 생겨납니다.

무엇보다도 시츄레이션 등의 사유로 다양하게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신축 아파트는 2년간 무상 보증기간이 있기 때문에 하자 발생 건에 대해 마음 편히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회 초년생들은 자금이 많을 수가 없습니다.

다들 공감하듯이 부동산 가격이 너무나 치솟는다는 점입니다.
그런데 분양을 받게 되면 중도금 대출 잔금 대출 등 다양한 대출을 낮은 이율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금전적인 부담을 해결함으로써 밝은 미래를 기대할수가 있기도 하죠.
또한 운이 좋다면 시세가 상승해서 차익을 얻을 수도 있겠죠.

부동산 투기를 노리는 분들도 있지만 이런건 바람직 하지 못하지만 반대로 그만큼 가치가 있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위의 내용들이 조금이나마 찾고 계신 정보에 가까우면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 입니다.

오늘의 행복글.
몇 번을만나도 덤덤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불과 몇 분 동안 만나도 평생 잊지 못하는 사람도 있다.

#분양 아파트 잔금 미납
#임대주택 양도세 비과세
#연극 임대아파트 대본

 

 

 

더보기

이곳에서 보다 많은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일부 글에 제휴링크가 포함될수 있고 파트너스 및 제휴활동으로 소정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공식블로그가 아니며, 단순 정보를 전달하며 정확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블로그 홈페이지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