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실보상 국세청등록정보
굿모닝~
손실보상금 관련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한번 알아볼께요.
인터넷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기사들 주요 헤드라인 인데요.
인수위 소상공인 추산액 보고받아…“추가 검토와 보완 논의”
추경안 국무회의 의결…이르면 오늘 오후 지급
새 정부 소상공인 피해 차등 지급… 54조 추산
이렇게 기사들을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도시면 좋겠습니다.
재난지원금 이야기가 나오면서 5차 지급 관련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본 포스팅에서는 4차에 이은 5차 재난지원금 이야기를 다루겠습니다.
빠르게 재난지원금을 받기위해선 미리 알아둬야 합니다.
전해진 소식처럼 소상공인 뿐만 아니라 저소득층 대학생 특고 프리랜서 등을 지원했던 재난지원금을 더 확대 지원한다고 해요.
현재의 코로나가 많은 피해를 입은 지가 벌써 1년이 넘게 지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지급대기
지금과 같은 재앙을 예측한 사람이 없을 정도니 말입니다.
전체적인 경제지원이 반드시 필요한 시기로 이번 재난지원금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지급하는것이 바람직하죠.
물론 지금까지 4번의 지원이 있었지만 1차를 제외하곤 큰 효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어려운 소상공인들을 우선지원하는건 당연하지만 미흡한 부분도 사실입니다.
추경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지도 겨울까지 이어질 코로나는 추가지원도 필요해 보이는데요.
이제 5차재난지원금 지원 대상과 시가 방식과 어떻게 신청을 하는지 미리 알아보겠습니다.
늘 지급시기에 이슈가 되는 부분은 지원 대상입니다.
이렇다보니 어느 범위까지 지원을 할것인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지원을 해야 되나 이런 이야기가 끊이지 않고 나오고 있는데요.
소상공인 손실보상 보전금
그럼에도 아직 결과를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유럽과 미국처럼 지속적인 전국민 지원을 했다면 지금의 내수 경제는 좀더 좋았을텐데요.
반복적인 선별지원으로 지원받지 못한 계층들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늘어나는 확진자로 인해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기에 지원범위를 확대해야 한다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특고층에 대한 지원 범위도 늘려야 하는 상황인 것입니다.
국회에서도 전국민지급을 해야한다는 의견들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어서 긍정적으로 볼수가 있습니다.
국회의사당에서는 좀더 다양한 세부적인 지원 방안이 이야기 되고 있다고 합니다.
질병관리본부에서는 11월 집단면역을 목표로 하고 있기에 올 한해에는 코로나가 지속된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지원 방법에 대해서는 다시한번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힘이되는 좋은글
궁지에 몰린 마음을 밥처럼 씹어라. 어차피 삶은 너가 소화해야 할 것이니까.
#소상공인 손실보상 추가
#소상공인 손실보상 사이트 먹통